유방통은 계속 있대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4일 가슴 통증이....
보통 언제까지 가슴통증이 있을까요? 전 커지는 듯한 통증이... ㅠㅠ 브라가 집에 있는게 맞지를 않아요... 꼭지도 너무 커져서.... 브라를 입으면 부딪치고 움찔움찔 하네요... ㅜㅜ어떻게 해야 할까요? 방법이 좀 있을까요?
댓글
8
저는 23준데 꼭지가 어디에 쓸릴 때마다 아프고 가슴이 너무 커서 수유브라 착용하고 있어여ㅠㅠ

수유브라 다 괜찮아요? 나만 안맞는건가?? ㅜㅜ

전스포츠브라같은 2xxxl사서 입는댐 너무편해요 ㅋㅋㅋㅋ 수유브라가오히려더불편...못입어요전

안 맞는 사람이 있고 맞는 사람도 있나봐요ㅠㅠ 저는 수유브라가 그래도 낫더라구요ㅎㅎ

저도 인견스포츠 브라 입어요 110짜리요.. ㅠㅠ
전 두 사이즈 업했어요,,, 이미 16주쯤부터 수유브라 하기 시작했어요

저두 수유브라 샀는데 한사이즈 큰거 사야할꺼 같아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