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십주쯤 다시 입덧 시작된것 처럼 속이 울렁 거리더라고요. 다시 입덧기 생기기도 한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에 울렁임 다시 시작...?
12주차까지 울렁임으로 힘들다가 15주차 정도되니까 거의 사라졌는데 오늘 아침... 임신초기 먹덧때 처럼 갑자기 배가 고파와서 두유먹고나니 시작되는 울렁임 이거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 이렇게 다시 돌아오기도 하나용 ㅠㅠㅠㅠㅠ
댓글
3
저도 철분제 먹기 시작하면서 울렁거림이 다시 시작했어요. 너무 힘들어서 하루 건너뛰고 먹으면 조금 나아지더라구요
혹시 두유 찬거 드셧어요? 저도 두유 먹구 목구멍에 가래낀 마냥 니글 거려서. 물을 몇번 마셧더니 좋아졋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