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삼성병원 오분컷이에요! 같은 동네일 것 같아 반갑네요 저는 차병원으로 갑니다 삼성병원은 의과대학 실습생들도 많이 참관한다 해서 부담스럽고.. 일단 차병원 시설이 너무 좋으며 믿음직스러워요 병실도 깨끗하다 해서 기대가 되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강남차병원/서울삼성병원
이제 24주2일되었습니다ㅎㅎ 현재 분만병원 다니고 있는데 대학병원으로 이전할 생각이에요! 강남차병원이랑 서울삼성병원이랑 고민중인데 고르기 넘 어렵네요ㅠㅠ 서울삼성병원 -최대장점: 집에서 차타고 5분컷이에요ㅋㅋ -그런데 어떤 교수님이 좋은지 아무리 검색해도 정보가 많지 않네요ㅠㅠ 그나마 오ㅅㅇ 교수님 이름 많이 본것 같아요 강남차병원 -집에서 20-30분 거리 -김ㅅㅎ 교수님이 좋다고 지인한테 소개받았어요! -시설이 깨끗하다고해서 솔깃해요ㅎㅎ 혹시 차병원/삼성병원 다니시는 분이나 출산예정이신 분들 도움 부탁드려요ㅠㅠ 감사합니다:)
댓글
9

어머!반가워요!!ㅎㅎ 언제 출산예정이세요~?? 맞아요...삼성병원 코앞인데 실습생 많다는 얘기가 젤 걸리긴 했어요ㅠㅠ 차병원은 시설이 진짜 깨끗해서 넘 좋아보이긴 하더라구요... 어서 정해야하는데 둘다 장단점이 있어 고민이 많네요ㅠㅠ

저는 지금 22주에요^^출산 시기도 비슷하네요!!
저는 마포사는데 강남차병원다녀요 30분거리지만 제왕할거라 제왕잘하시는 교수님께 받고싶어서.. ㅜㅜ

아정말요!?ㅠㅠㅠ 고민이 더 많아집니다...
차병원 많이들 가시긴 하던디..산부인과는 가까운게 전 좋은듯요

그죠..차병원으로 많이 다니긴 하더라구요! 그런데 삼성병원이 너무 코앞인게 참 고민이네여ㅠㅠㅠ
삼성이 나을거 같아요 가까운게 최고...!

가까운게 최고라고 하긴 하더라구요..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