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족욕이랑 공기압마사지 해주고 있어요 아침마다 띵띵 부어서 발바닥도 아프고 잘 걷지도 못하고 신발도 쪼리아니면 못신는데 쫌 괜찮은것 같아요 발바닥도 덜아프고 쥐도 덜나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에 쥐난 느낌이 계속 될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는 23주차 산모입니다! 요즘들어 다리가 많이 저릿하고 자다가 쥐가 잘나네요 ㅠㅠ 어제도 거의 일어날때즘 되서 양쪽 다리가 다 쥐가 나서 급히 남편깨워서 마사지 받아 겨울 풀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오늘 아침 일어날때까지 계속 쥐난채로 걸어다니는 느낌이네요 ㅠ 잡와서 폼롤러로 다리도 풀고 남편한테 마사지도 받고 다했는데도 왜이럴까요? 그리고 산전 마사지를 받으면 좀 풀릴까요? 아니면 근처 물리치료 하는 곳에서 산모가 받을수 있는 물리치료를 받는게 좋을까요? 이런적이 처음이라 난감해서 여쭤봅니다 ㅠㅠ 경험 있으신분들 도와주세요!!
댓글
19

오 공기압 마사지기 샀는데 얼른 왔음 좋겠어요!
조금 더 지나면 자다가도 쥐가와요ㅜㅜ 마사지도 그때뿐이고 우리는 시간이 약인거 같아요 힘내요ㅜㅜ

진짜 ㅜㅜ저도 거의 잠깰때즘 쥐온거라 주로 침대에서 일다가 쥐나더라구요
저는 20주차 공기압 마사지 덕 톡톡히 보고 있어요ㅎㅎ7주부터 공기압 마사지 하루 2번꼭 하구 있구 다리부종이 빠져서 그런지 임신전보다 종아리도 얇아졌어요!
저는 하루에 2번씩 다리 공기압마사지하는데 아직까진 다리에 쥐난적은 없는거 같아요! 공기압 마사지때문에 100프로 안생겼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하고나면 시원하니 좋아용☺️

오 안그래도 사려구요! 몇주차세요?

저 21주차입니당ㅎㅎ 네이버에서 리뷰 많고 평점 높은걸로 잘 골라보세용😁
전 요가링끼구 돌아다녔는데 훨씬 다리가벼워졌어용ㅋㅋㅋㅋㅋㅋ

오 저도 요거링 있긴한데 그게 들어가는군요!ㅎㅎ부은 상태에선 안들어갈까봐 안해봤는데 해봐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