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둥이 23주차 됬는데 20주부터는 갈비뼈 아프더라구요 소화불량은 점점 심해지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19주차 정도되면 잘때 갈비뼈 눌리는
눌려서 벌써 갈비뼈가 아플수 잇나여? 헐 저 어제두 잘때 왼쪽으로 누웟더니 갈비뼈가 눌려서 아프더라구여 ㅜㅜ 배는 점점 나오고 벌써부터 그러면 힘들어서 어쩔까 싶어요
댓글
4

헐큐 ㅜㅜ 갈비뼈도 아프고 소화불량도 오고 참 더 힘들어지겟네요 ㄷ ㄷ
배나오는게 어떻냐에 따라 달르겠지만 20주댔는데 저도 갈비뼈가 아파요 한쪽만 아프네요

아ㅜ진짜요? 저만 아픈줄알고 뭔가 이상하다 생각햇는데 쩡다님도 비슷하게 아프시군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