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으로 결국 수액 ㅜㅜ

21주차 5일이에요. 토요일에서 일요일 넘어가는 새벽부터 배에 통증이 있어 자궁이 커지려고 하나보다 하고 잠이 들었는데 계속 더 심해지더라구요.. 배에 쥐가 나는거처럼 쥐어짜는 통증이 지속적으로 계속있어 다니는 산부인과에 연락했더니 일요일이라 응급실쪽으로 와야해서 코로나 검사도 해야하고 복잡해서 밤새 잠못자고 통증에 시달리다 오늘 아침 병원에 왔습니다. 배통증은 원인을 정확하게 알수없었고, 애기는 잘움직이고 건강하더라구요ㅠㅠ 다행히도ㅜㅜ 태동검사랑 수축을 확인했는데 크게 문제될건없고, 자궁경부길이도 배통증이 있을때만 줄어드는게 보여 담주에 다시 병원와서 확인하자 하시더라구요ㅠㅠ 수액맞고 가라해서 수액 맞는중인데 여전히 배는 아픕니다ㅜㅜ 혹시 저처럼 극심한 배통증을 겪으신 분이 계실까요?

댓글

7

  1. 저도 지난주 20주 시작되면서 극감한 배통증때문에 병원다녀왔어요. ㅅㅅ 할거같은 느낌으로 싸하게 아프기도하고 식은땀도 나고 ㅠ 그래서 병원갔더니 장염이 요즘 유행이라 그럴수있데요. 아기는 잘놀고 잘크고있데요~ ㅎ 자궁도 커지는 시기이기도 하고~ 혹여나 장염이여서 탈수오면 안된다고 수액 1리터, 비타민등~ 2시간 동안 맞고 왔네요~ 1주일동안 죽, 보리차, 이온음료~ 먹고있어요~ 최대한 무리않고 지내고있내요~ ㅎㅎ 갑자기 아프니 아기한테도 미안하고 ㅠ 여름이라 먹는거 조심해서 먹어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 장염이 유행이라 그럴수있겟어요ㅜㅜ 찬걸 많이 먹거든요ㅠㅠ 음식 조절해야겟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서 그런거같아요~ 막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에 찬물을 벌컥벌컥ㅜㅜ 임산부들 잘 챙겨먹어야한다는 말이 이런걸 말하는건가 싶었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래도 아기는 무사하다고 하니 너무너무너무 다행이에요! 원인을 알수 없으니 더 답답할 노릇이겠어요ㅠㅠ 얼른 나아지길🙏🏻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배통증이 계속잇으니 너무 힘드네요ㅠㅠ감사해요!

  3. 저도 비슷한 증상으로 응급실 갔었는데요, 초음파나 태동검사는 별다른 이상 없다고 하셔서 그냥 집에 와서 쉬니까 좀 나아지긴 했었어요 ㅠㅠ 그리고 그 다음날에 외래 진료 있어서 그때 주치의 선생님께 말씀드리니 변비때문에 그럴 수도 있다고 하시면서 변비약 처방해 주셨는데, 철분제 때문에 생긴 변비가 맞았는지 처방받은 약 먹은 이후로 괜찮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화장실은 잘가는데 주말에 팥빙수 먹은게 문제인가 싶더라구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