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보고 새벽 12시에 마라샹궈 시켜서 순삭했습니당ㅠㅠㅎㅎ3시인데 못자고 있지만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저녁 뭐드셨나요?!ㅎㅎ
다들 저녁 뭐드셨나욯ㅎㅎㅎ 저는 마라샹궈 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네요>_< 임신하고 나서 양이 엄청 늘어서 제가 제일 많이 먹네요...ㅋㅋㅋㅋㅋ
댓글
23

ㅋㅋㅋㅋ엄마가 행복하면 된거예요!!!!👍🏻
저는 마라탕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중국맛?이더라구여! 제 입맛이 촌스러워서 마라탕 좋아하시는분들보면 신기해욥!!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도 비슷한맛이겠죠?

저도 처음에는 왜먹나 했는데 저도 모르게 찾고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 저녁에 한솥에서 열무두부강된장비빔밥 먹었는데 맛탱입니당ㅋㅋㅋ 추천해요

와 강된장!!! 저도 강된장 할라구 재료만 사놓고 마라샹궈 먹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샹궈는 안먹어보고 마라탕만 엄청먹는데 다음에 샹궈도 먹어봐야겠어용😍

샹궈는 또 다른 맛이에요 넘 최고...꼭 드셔보세요!!!
저는 닭갈비요~~ ㅎㅎ 오랜만에 철판닭갈비를 먹었네용~~ ㅎㅎ

우와 철판닭갈비 맛잇져ㅠㅜㅠ 메모 해놔야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