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공복에 혈당이 높게 나오는걸로 알고 있어요~! 오후에 검사이시면 아침에 현미밥 드시고 가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25주차 예비맘입니다 오늘 산부인과가서 임당검사했더니만 재검해야한다고 담주에오라고하네요ㅜㅜ 다음에 재검하면 괜찮아지겠죠? 오늘 갔더니만 162 나왔어요ㅠㅠ
댓글
11
저도 임당검사에 너무 겁먹어서 자가 혈당까지 체크하며 관리하고 오늘 검사하고왔어요! 공복시간이 너무 길어도 혈당이 튀어서 높게 나올수있다고 하기도 하더라구요!! 검사는 오전에 하는게 더 산모가 편하구요!!ㅠㅠ 재검때 별 탈 없을테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그리고 스트레스 안받고 잠 푹자는게 임당관리에도 최고라고 하니 너무 걱정마세용

네ㅠㅠ감사합니당
삭제된 댓글이에요

네ㅠㅠ 감사합니당
식사 하시고 갓나용?

아니요ㅠㅠ전날 저녁부터금식했어요

단거 많으드셔요? 전 집에서 당뇨재는거 사놓구 혼자 손따서 체크하고 잇어요 ㅋㅋ
아이고ㅠㅠ 2시간 금식하고 가셨는데두 그런가요? 재검은 피 많이뽑아야해서 힘들다던데ㅠㅠ

전날 저녁부터 금식하고 갔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