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신 초기부터 두통이 엄청 심했는데ㅠㅠ 디카페인커피 조금 먹어주면 나아지기도 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 두통이 심해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23주차 후반에 접어 드는 예비맘이랍니다~ 곧 7개월이라는게 안믿기네요ㅎㅎ 22주차부터 두통으로 고생중이에요ㅜㅜ 철분을 매일 챙겨먹어도 아침이랑 저녁에 머리가 지끈지끈하네요 정기검진까지 열흘정도 남아서 최대한 누워서 쉬고 출근해서도 틈틈이 휴게실가서 쉬고있어요 철분이 부족해서 그런걸까요?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앗 감사해요 저도 다양한 방법을 찾아봐야겠어용ㅎㅎ
저도 두통이 심했는데 의사 선생님이 출산을 해야 괜찮아진다고(?) 너~무 심하면 타이레놀 먹으라 하시더라구요ㅠㅠ 저는 많이 심할 때는 철분을 한알 더 먹구요! 따뜻한 물로 씻고 누워서 일찍 자려고 해요ㅠㅠ 소화 잘되는 음식 위주로 먹구요~


탈퇴한 유저
역시 출산이 답이군요ㅠㅠ 철분 보충해가면서 몸관리해야겠어요~감사해용ㅎㅎ조금만 더 힘내봐야겠습니당♡
저도 차 오래타거나 무리하면 그래요 ㅠㅠ 아마 머리쪽으로 혈류가 잘 안흘러서 그런 것 같아요 비타민 많이 든 과일 챙겨드시구요 물도 자주 드시면 좋아요 옆으로 동그랗게 누워서 얕은 베개 베고 누워서 잠시 눈감고 심호흡하고 쉬면 조금은 나아지더라고요 몸에서 이상신호 올때 답은 눕눕 쉼 밖에는 없는 것 같아용..


탈퇴한 유저
앗 감사합니다ㅠㅠ 비타민 잘챙겨먹고 눕눕하면서 컨디션 유지해야겠어요ㅠㅠ 출산까지 화이팅해욧!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