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인데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찌릿찌릿 ㅠㅠ
22주입니당 ㅜㅜ 양쪽가슴이 하루하루 번갈아가며 속이 찌릿찌릿해요 ㅠㅠ 바늘로 찌르는느낌 ? 저처럼 요런증상이신분들있나용ㅠㅠㅠ
댓글
5
저도 그런 증상에 가슴이 빨개지고 열감 있고 그래서 병원가보니 유선 발달하느라 정상이라고 하더라고요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가슴 찌릿 거리는 증상이 모유가 생성 되는 중이여서 그런거에요/// 나중에 출산 하시고 찌릿 거리는 느낌 있는데 그 땐아기가 배고픈거래요~^^
네 저도 그래요ㅠㅠ

아파죽겠네요ㅠㅠㅠㅠㅠ임신증상이 꽤많은가봐요 정말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