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구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 누우면 옆구리를 마구 차요~
24주인데 똑바로 누우면 숨이 답답하고 배가 땡겨요. 왼쪽으로 눕는게 좋다고 해서 의식적으로 왼쪽으로 누우려고 하는데 옆으로 누워있으면 바닥쪽에 닿는 옆구리를 발로 톡톡 계속 차요~ 눌려서 태아가 답답하다는 뜻인지, 아님 바닥에 닿아서 태동이 잘 느껴지는것 뿐인지 궁금하네요~ 베동분들은 옆으로 잘때 태동 괜찮으신가요~?
댓글
10
앗 저도 그래요 바로 누워자다가 배땡겨서 옆으로 누우면 꿀렁꿀렁~ ㅋ저도 낼 24주차입니다
저는 정면으로 누우면 태동이 더 잘 느껴져요 ㅎㅎ꿀렁꿀렁 툭툭~ㅎㅎ
저도같은고민ㅎ왼쪽으로누움 옆구리집중공격당해요ㅎㅎ혈액순환에 왼쪽이좋다는거 보면 아기도 편해서 신나는거 아닐까요?ㅎ 몇번 차면 정면 오른쪽 바꿔요ㅎㅎ
저도 지금 옆으로 누워 잇는데. 안에서 꿀렁꿀렁 막 볿는 느낌이 나요 ㅋㅋ

바닥쪽을 콩콩 찰때 아기가 서서 쿵쾅대는거같아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