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챙겨먹기 힘들어서 종합비타민먹어요~~ 마더스케어 올인원 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임산부 영양제
무얼 드시나영??꼭 챙겨먹어야할게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용^^
댓글
11
유산균, 임산부 종합비타민, 식물성오메가3, 액상철분제 먹고있어요 ㅎㅎ
유산균, 철분제, 비타민D, 오메가3, 칼슘먹고 전 질염도 자주걸려서 질유산균도 먹고 있어요
차병원꺼 선물받아서 먹는데 간편해서 좋아요
오메가3는 먹다가 안먹고 나머진 다 챙겨먹어요 엽산도 그만 먹어도된다해서 임신준비하는 삼촌.부인한테 팔앗어요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