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날짜+이름 한번에 받아오시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중순 쯔음에 태여날건데 작명소랑
선택제왕 해서 좋은 날짜로 잡는거를 작명소에서 같이 정해주나요? 그리고 시기를 언제가서 하면 될까요? 앗그리고(질문 투성이네요😄) 애기들 1살부터 어린이집 보낼려구 하는데 시기를 언제 예약해야되는지 아시는분!!!
댓글
3

아하 그러면 작명소 갈때 날짜도 봐오면 되겟군여😘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 그렇군여 그전에는 대기 예약도 넣을수가 없군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