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27주인데 10키로쪘어요ㅠㅠㅠㅠㅠㅠ이제는 그냥 포기햇어요 너무 스트레스받아서ㅠㅠㅠ안먹울수도 없고 그냥 애낳고 죽음의 다이어트할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인데ㅜㅜ
벌써 14키로 쪘어요ㅋㅋㅋㅋㅋ 무...무섭네요ㅠㅠ
댓글
10
저는 25주 9키로.. 나름 노력하는데 왜이렇게 많이찌는지 모르겠어요 🫠🫠🫠
저랑 똑같으시네요~ ㅋㅋ 그래서 전 열시지나면 암것도 안먹어요~ 근데 자꾸허기지고 ㅠㅠ
한달에 2키로가 적절하다고 하는데 저는 4-5키로 찌네요 ㅋㅋㅋ 오늘 체중조절 좀 하라고 하시더라고요 ㅠ 힝
먹고 뒤돌아서면 또먹고싶고.. 자꾸만 쉼없이 먹고있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