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좋은데 다니시나봐요 ㅠㅠ 캐나다 병원은 저런 예쁜짓 1도 없어요! 부러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검사 마침 ㅠㅠ

드디어 임당 검사하구 왔네요! 3~4일 걸린다는데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 그때까진 어째야되는건지ㅠㅠ 뚱산모지만 제발 통과했으면..🙏
댓글
7
병원 진짜 세심한 배려,,,👍👍👍 넘좋아요

저두 살짝 심쿵했어욬ㅋㅋㅋ..먹을거 주면 다 천사...
와 임당검사 끝나고 병원에서 주신거에요?

네네 병원서 주더라고요 ㅋㅋㅋㅋ!!!! 바로 약과 먹었죠...
저도 오늘 하고왔는데 내일오후나 수요일이면 나온다고했어요! 잘나오길 바래봅시당!!

네네ㅠㅠㅠ잘나왓음좋겠아요ㅠㅠ안그래도 체중관리하라구 많은 소리를 듣고왔는데 ㅎㅎ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