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임당 한번에 통과하고 아가 얼굴 촘파사진 보고왔어요 ㅎㅎㅎㅎ 저희 꼬물이는 870g돌파했어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도 통과하고 입체초음파도 찍었어요👼🏻

평상시에 군것질 엄청하는데 회사다니고 운동하면서 지내서 그런지 임당검사 101로 통과했어요!! 근데 검사약이 너무 울렁거려서 꾹 참고 채혈하고나서 두번이나 토 했네요🥲 입체초음파 넘 기대했는데 아가가 사진 넘 잘찍어줘서 촘파 선생님이 한 20장은 주신거같아요.. 찍어주시면서도 사진 잘나온다고 칭찬 옴총 듣고ㅎㅎ 울아들래미 벌써부터 넘 귀여워요🫶🏻👼🏻🫶🏻 얼른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25주0일이고 아기는 약 2주 정도 커요.. 오늘 측정한 수치로는 900그램 나간대서..ㅋㅋ 선생님이 간식은 끊고 지내래요😅 계속 축적되면 애기 커지고 산모도 힘들다고.. 오늘을 마지막으로 매일먹는 습관적 간식 끊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ㅎㅎ
댓글
12

축하드려요!! 아기가 비슷한 몸무게네요 ㅎㅎ 저는 오늘부터 조절해야할듯해요🥹
재검 없이 통과ㅜ넘 부러워용!

열매맘님도 재검 없으시길 바래요🫶🏻
콧대가 !!진짜 넘 기여워요 !!!!!!!!!

귀엽다해주셔서 감사해용🥰
너무귀여워요 ㅠㅠ 으아 입체초음파는 선택사항이라하셔서.. 비용이 어느정도 나오셨나요?

8만원으로 봤던거같아요! 결제는 한달전에 미리 해서.. 아마 병원마다 다를거같긴해요😄
어머어머 너무 잘생겼어요! 콧대가 예술이네요 ㅋㅋ

칭찬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