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 연습하느라 그렇대요 ㅠㅠ 넘 귀엽지 않나여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 딸꾹질을 느꼈어요!!
25주차 임산부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딸꾹질을 느꼈는데 뭔가 기엽고 안쓰러웠어요ㅠㅠ 5분넘게 태동을 안멈추고 규칙적으로 톡톡하길래 걱정되서 찾아봤더니 태아 딸꾹질이더라구요🥺❤️ 이번달말에 입체초음파하는데 빨리 우리호떡이 얼굴보고 싶네요ㅜ.ㅜ 시간이 느리게 느껴져요~~
댓글
6

넘 기여워요❤️
저도 오늘 딸국질 느꼈어요 ㅎㅎ배에서 반복적으로 뭔가 움직이길래 보니까 이게 딸국질하는거더라고요 ㅎㅎ너무 귀여워서 미소가 났어요 ㅎㅎ

그져그져ㅠㅠㅎㅎㅎ귀여워요 언능 만나고 싶네요😫❤️
저도 25주차에 오늘 첫 딸꾹질 느꼈네용!!ㅎㅎ 아직도 너무 신기해요ㅎㅎ

나중에는 하루에 한번 꼴로 한다는데 기대중입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