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출산인데도 다들일찍준비하시네요^^; 전9월에준비해야지했는데...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침대 구매하신 분.. 제품 선택 이유 나눠주세요 :)
집 분위기에 맞춰 원목, 사각형, 옆문개방가능, 아래수납가능 한 것으로 쁘띠라뺑 / 벨라 / 보니 요렇게 알아보고 있는데요~ 각자 장단점은 딱히 모르겠어요.. 혹시 고를때 이거다 하는 선택의 이유가 있으셨나요~?
댓글
19
저두 리안드림콧!
네이버에 쁘띠라뺑 검색했다가 나무질이 안좋다는등 안좋은 블로그후기가 많아서 안사고 보니로 선택했어요 ㅎㅎ 벨라는 넘작다해서요 ㅎ
당근으로 벨라 득템했어용!! 매트리스랑 범퍼세트는 따로 사야돼요~ 무조건 당근~ 얼마 안쓸건데 새로 사는건 아까워용 ㅠ
전 벨라 새거요 당근하려다 벨라 정도면 큰비용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새걸로 샀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