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어느정도인가요?

저는 30년납입100세보장??해서 달마다 22만원 정도 내고있는데 다른분들은 어느정도 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 비싸게 내고 있다는 소리를 들어서요...😢

댓글

5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22만원이면 태아치고는 풀보장이시네요 출산하시고나면 담보를좀 줄여보세요 애들은 키워보니 특별한 큰병원없으면 입원일당이 제일중요하지 나머지는 크게 필요없을듯해요 애들 성인대면 그시기맞차서 보장추가하시면되니깐요

  2. 저는 10년납 30년 만기로 하나하나 다 남편이랑 보고 특약 정했구 실비포함해서 첫달 12만원정도, 둘째달부터는 72,800원씩 나가요!

  3. 저두 현대해상 30년납 100세만기로 해서 실비까지 5만원초반이요~예전에 보험일 했었어서 도움이 좀 됐네요~20만원 이상 내시는거는 진짜 너무 무리인듯합니다...너무 많은 항목 다 하실필요없어요ㅜㅜ다시 알아보시고 새로 가입하시는게 나을거같네요ㅠ

  4. 저는10년납 30세만기로 11만원 실비7천원대로 들었어요! 100세랑 30세 장단점이 있겠지만 100센 보장금액이 작아서 15세 이후로 새로 들 생각에 30세 만기로 했어요^*

  5. 저도 30년납 100세 보장인데 실비빼고 4만원대 입니다. 참고로 제가 보험설계사 일을 했어서 중복되는거 필요없는거 뺄거빼고 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아보험 다들 어느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