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22만원이면 태아치고는 풀보장이시네요 출산하시고나면 담보를좀 줄여보세요 애들은 키워보니 특별한 큰병원없으면 입원일당이 제일중요하지 나머지는 크게 필요없을듯해요 애들 성인대면 그시기맞차서 보장추가하시면되니깐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30년납입100세보장??해서 달마다 22만원 정도 내고있는데 다른분들은 어느정도 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 비싸게 내고 있다는 소리를 들어서요...😢
댓글
51
탈퇴한 유저
22만원이면 태아치고는 풀보장이시네요 출산하시고나면 담보를좀 줄여보세요 애들은 키워보니 특별한 큰병원없으면 입원일당이 제일중요하지 나머지는 크게 필요없을듯해요 애들 성인대면 그시기맞차서 보장추가하시면되니깐요
저는 10년납 30년 만기로 하나하나 다 남편이랑 보고 특약 정했구 실비포함해서 첫달 12만원정도, 둘째달부터는 72,800원씩 나가요!
저두 현대해상 30년납 100세만기로 해서 실비까지 5만원초반이요~예전에 보험일 했었어서 도움이 좀 됐네요~20만원 이상 내시는거는 진짜 너무 무리인듯합니다...너무 많은 항목 다 하실필요없어요ㅜㅜ다시 알아보시고 새로 가입하시는게 나을거같네요ㅠ
저는10년납 30세만기로 11만원 실비7천원대로 들었어요! 100세랑 30세 장단점이 있겠지만 100센 보장금액이 작아서 15세 이후로 새로 들 생각에 30세 만기로 했어요^*
저도 30년납 100세 보장인데 실비빼고 4만원대 입니다. 참고로 제가 보험설계사 일을 했어서 중복되는거 필요없는거 뺄거빼고 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