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을 낮추는건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손발 열나는거 너무 힘들죠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기초체온
저는 임신 전에도 손발이 뜨끈뜨끈해서 여름에 친구들이 다 제 손을 피할 정도였는데요ㅠㅠ 임신하고 기초체온이 높아지는게 정상이라고는 하는데 가끔 후끈한 느낌이 들어 체온계를 재보면 37.8도가 나오더라고요 ㅠㅠ 시원한물도 마시고 샤워도 하면서 온도 낮추려고는 하는데 혹시 걱정해야하는 걸까요..? 첫째라서 왜이리 걱정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댓글
4

네 저는 원래도 몸에 열이 많았는데 ㅠㅠ 더 심해지니 무섭더라고요ㅠㅠ 이름이기도 하니까 체온관리 더 잘해야겠어요🥲

그래요 여름 손발 열나는거 너무 힘듭니다ㅋ
삭제된 댓글이에요

기형발생 ㅠㅠ 너무 무섭네요. 걱정은 줄이고 열심히 체온관리 해보겠습니다 😆 퍼즐이도 건강하게 무럭무럭자라길 기도할게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