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유모차 가격이 참 다양한데 전 브랜드 자체는 관심이 없어서ㅠㅠㅠ 비싼걸 사는 이유가 있으려나요 너무 싸면 아이 뇌가 흔들린다고(?) 듣긴했는데 그정도 싼거를 바라는건 아니고 브랜드이름으로 가격 뻥튀기한거만 피했으면 좋겠는데.. 어떤 조언이든 감사히 받겠습니당! 그리고 중고도 생각해봤는데 저 두 가지 중 가성비는 어떤게 더 좋을까요ㅎㅎㅎ 700유로(90만원쯤) 라도 500유로(70만원쯤)보다 훨씬 좋은면이 많다면 고려해보고 아니면 피하려합니당!
댓글
7

오호 그렇군요 퍼즐대디님 구매하시는 품목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첫아이때 유모차 관심 없었고 돈이 너무 많이 든다 생각해서 중고 구입했는데 2주 만에 새것 구입했어요.. 저는 초산인 분들에게 유모차랑 카시트에는 돈 아끼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이의 거의 유일한 이동수단이 되는데 새것일때 안정성이랑 중고일때 안전성이 다르잖아요 디럭스 유모차 두돌 넘어서 지금까지 잘 타고 있고 절충형이랑 휴대용 판매를 위해서 짧게 탄다고 이야기 하는거지 절때 짧게 타지않아요 유모차도 사용기간이 있고 카시트는 더더욱 사용기간이 있어요… 새것 구입하시길 바래요…

무지한 저에게 길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샤서 감사해요ㅠㅠ!!! 읽다보니 고개가 끄덕여지네요 감사합니다!!
유모차는 비싼 가격만큼 좋긴 좋더라구요 그렇지만 중저가도 요즘은 많이 좋아요~베이비페어 같은데 가셔서 실물.보고 핸들링도 고시고 결정 하세요

오 유모차는 그냥 이름값보다는 값이 올라가는 만큼 값어치를 하는군요!!! 감사합니다!!
스토케가 더 낫지 않나요?^^ 디자인도 더이쁘구요~

부가부는 원가 1/4로 파시구 스토케는 1/2이길래 고민해봤어요>_< 답글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