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엽산 하나 + 마이필1436품 종합 이렇게 먹어요! 중기부터 아기 신체가 만들어지니까 철분 비타민D가 너무 중요하더라구요 오메가3까지 같이 하루한팩에 들었는데 여러가지 각각 안챙겨도 간편하고,,ㅎㅎ무엇보다 약 사이즈가 다른 영양제들보다 작아서 목넘김이 좋고 속이 불편하지 않아요ㅎ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다들 어떤 영양제 드시는지 추천부탁드려요
초기부터 엘레누 먹었어서 13주부터 엘레누2 를 먹고 추가로 유산균을 먹고 있었는데요. 아직 입덧도 있고, 병원도 한달에 한번을가니 영양제에 너무 무심했나봐요.. 16주면 칼슘도 오메가3도 먹어야 한다는데 체크를 못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엘레누2를 먹고나면 계속 입에서 약냄새나서 몇시간씩 역해서 힘들고..요즘 약먹고나면 2~3일에 한번씩은 꼭 토를해요.. 빈속에 먹어도.. 밥먹고 먹어도 토를 해서 힘들어서 영양제 자체를 바꿔볼까해요ㅠ 영양제, 철분, 칼슘, 오메가3 어디 제품들 드시고 계신지 마구 추천 부탁드립니다ㅠ
댓글
7
유산균+마이필1436품 먹고있어요~🙂
저는 마이필 1436품 먹고있어요! 저도 오메가3 사이즈 크기,냄새땜에 타제품먹을때 힘들었는데 마이필은 엄청 작아요! 그래서 편하게 먹고있어요!
17주인데 엽산남은거랑 비타민d,c, 철분제 먹어요! 철분제는 보건소에서 받은거 먹고있어요~
저는 차병원 영양제 2단계 먹어욤 편해요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