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한의학 유사과학이다 아니다?

요즘 일교차 때문인지 잔병치레가 심한데 신랑이 한의원 가서 침 맞자고 해서 거절했어요~ 신랑은 아프면 일반 병원보다 한의원을 먼저 찾고 저는 한의원 살면서 가본적이 없어요! 나중에 아이 아프면 이거 때문에 싸울까봐 걱정이네요😭 저는 한의학 유사과학이라고 생각해요. 플라시보 효과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부분으로도 싸우게 될까요? 벌써부터 너무 걱정이네요😅

댓글

9

  1. 저는 대학병원에서 일하고있고 남편은 한의사지만 뼈부러진거나 근육찢어진거 아니면 외과 안가요ㅎㅎ 학생때 어깨통증때문에 갔더니 보지도않고 근이완제 3개 처방해서 헤롱헤롱 응급실실려갈뻔했거든요 한의학도 논문있고, 양의학도 경험적 치료입니다~

  2. 체한거나 다리같은거 삐는거엔 한의학이 최곤데… 물론 잘 하는곳 한정이요. 아이를 침맞추자고하신거예요? 보약이나 한채먹이시지… 보약 잘하는 곳에서 잘 먹이면 이윤석에서 강호동으로 바로 바뀌거든요. 저희 부모님 병원에서 근무하셨는데 병원의사도 한의학 추천하는 분들많고 병원다니는 분들이 어디 보약좋다고 추천하는 경우도 많아요 ㅋㅋ 경우에 따르긴하지만 잘만 대처하면 대추밭백한의원되는거구 , 그 반대면 농양 하나 짜지 못 해 죽은 조선왕같이 되는거지요 뭐…

  3. 저도 한의학이 잘 맞아서 일반 병원보다는 한의로 가요..! 바로바로 효과 봐야할땐 현대의학을.. 장기적 치료목적은 한의학을 ㅎㅎㅎ

  4. 사람마다 잘 맞는게 다른거 같아요. 전 호흡기 관련 질환은 양학이 잘맞고 소화기계는 한의학이 더 잘 받더라고요. 그래서 어릴 때부터 배 아프면 한의원으로 다녔어요ㅎㅎ

  5. 저도 어릴때부터 잔병치레가 심하고 몸이워낙약하고 엄청난 저체중이었어서 한의원 자주가고 보약도 자주먹고 ㅎㅎ 그래서익숙해서 지금도 한의원을좋아해요...제가 힘들었던 부분도 한의원에서 나아봐서그런가 전 또 한의원이 좋더라구요~물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까요! 양약이든 한의학이든 둘다 조화롭게 써야 좋다생각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