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딱 22주 시작되면서 탱동이 더 심해졌어요ㅠㅠ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태동이 너무 심해요…
하루종일 배에서 지진나요 ㅠㅠ 쿠구궁 건강하다는 신호이긴 하지만 너무 불편해요… 진동울리니까 입덧하듯이 울렁거리기도 하구요 이맘때 다들 비슷하신지 궁금합니다 ㅠㅠ
댓글
10
와 저두여 20주지나도 태동이없어서 왜 없지했는데 22주 지나고부터 엄청심해요 ㅋㅋㅋㅋ 어떤 어플에서 봤을때 이제 아가가 쿵푸한다고 히는데 그말이 딱맞는거같아요 저는 새벽 5시부터 빵빵차요..
20주 들어섰는데 태동못느껴서 부러운산모입니다 ㅋㅋㅋㅋㅋ 막상시작하면 맘님처럼 덜 느끼고싳어할듯해요 ㅋㅋㅋ 그치만 아이가건강하다는 신호 화이팅 하셔요 ㅎㅎ
헉스.. 혹시 태동 위치가 위쪽으로 차나요?? 저는 발이 아래쪽이라 배꼽밑으로 방광쪽을 눌러서 화장실 자주가는것말곤 괜찮은데..

역아면 밑쪽을 차더라구요~저도 그런데 병원에서 역아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22주차고 20주차부터 자기전에 태동느꼈는데 21주차되니깐 밤이고 낮이고 발로 뻥뻥차서 ㅠㅠ 속도 울렁거리고 입덧이 더심해졌어요 입덧약 먹어도 울렁거리고요 ㅠㅠ ㅎㅎ 건강하다는 신호이긴한데 일상생활이 좀 힘드네요 ㅠㅠ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