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은 모르겠는데 명치는 애기가 크면서 그럴수있어요 장기들이 눌리기때문에 서화기능이 떨어지거든요... 저도 둘째때도 그렇고 셋째인 지금도 위경련도 오고 잠도 설치고 했답니다.... 식사 최대한 천천히 하시고 명치 아프실때는 누워있지 마시고 상체을 살짝 세워서 누워주세요...ㅠㅠ 가스가 많이차도 명치가 아프더라구요...엄지와 검지가 아닌 중지와 약지 사이를 눌러줘도 도움이 됩니다....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아픈이유
요새 명치가 자꾸 아파요ㅠㅠ 소변색도 좀 탁한거같구 임신중독증 증상이 그렇다는데 당장 병원을 못가서 불안해요..
댓글
1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