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6주 13키로 쪘습니다ㅠ... 다들 예쁘게 배만 볼롣 나오던데 전 진짜 팔뚝 허벅지 다 그냥 돼지에요...ㅠ 스트레스 받아요ㅠㅠ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살 얼마나 찌셨어요?
임신전에도 마른 몸은 아니었어요.. 156에 56키로였는데 지금 21주차인데 64에요.... 이정도 찌나요..?? 너무 많이 찐건가오..
댓글
67
24주 60에서 지금70,,,하
저는 원래도 많이 나갔어서 그런가 처음에 임신 확인했을 때에 비하면 0.1kg 덜 나가는 상태에요. 첫째 육아중이라서 그런갘ㅋㅋㅋㅋ..... 휴 얼마나 더 찌려고 그러는지 무서워요...
21주차 저두 10키로 쪘어요ㅜㅜ 얼마나더찔지...ㅡ후.ㅎㅎㅎㅎ

ㅠㅠㅠ두렵네요 찌능게
32준데 20키로 넘게 쪘어요 ㅋㅋ 걍 야생곰 한마리가 되었어여 ㅋㅋㅋㅋㅋ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