넴유베 사용했어요. 유료버전으로 ㅎ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다들 아기이름 어떻게 지으셧나요? 챗지피랑 제미나이 너무 믿지말라고 해서 검색안하고잇는데 다들 어떻게 이름지엇나 궁금해요 6/5 출산예정이라 태어나는시간보고 짖는게 괜찮겟죠?
댓글
3
저도 6/5일인뎅 제왕절개라 태어난시 보고 정하려규용
전 친정아부지가 지어주셔서 태명보다 이름을 더 불러주고있어요 ㅎㅎ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