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주 잠깐 찌리릿-하고 날카롭게(?) 지나가는 통증이세요? 저도 36주차인데 35주차부터 그런 증상있었거든요 불규칙 가진통인 것 같아요 이제 정말 분만을 준비하는 자궁!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배 아랫쪽이 아픈데..
지금 36주 차거든용...근뎅 오늘 새벽부터 배 아랫쪽이 살짝씩 아프네요... 아기가 밑으로 내려와서 그런걸까요? ....이미 6월 15일날 수술날은 잡아놨는데... 당겨야할까요?
댓글
3
맞아요 ! 우선 병원가서 확인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여
아기가 이제 세상 밖으로 나올 준비한다구 슬슬 내려오면서 많이 아프실거에요 ㅠㅡㅠ 몸이 많이 힘드시면 병원에 한번 여쭤보세용! 보통 38주 0일부터 제왕수술 잡아주시니까 좀 당겨주실 수도 있을거 같아욥!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