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면 원래 이렇게 배고픈건가요ㅠ

아직5주차가 안되었는데 미친사람처럼 배가고파요ㅠ 하루에 다섯끼정도는 먹는 것 같아요.. 그것도 탄수화물만 너무땡겨서 냉면, 소면,,,면만 미친듯이 먹습니다.. 임신때문이아니라 그냥 살찌려고 그러는걸까요…? 벌써 이렇게 배고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ㅠㅠㅠ 회사도 이제 재택이라 출근할일이 없어 더더욱 살만찌는게 아닐까너무 무서워요ㅠ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1. 저도요 소식가에 아침은 못삼키는 편이였는데 임신 확인하고 밥양 2배 증가에 입 쉴틈없이 먹을거 찾고 새콤달콤한 면종류 ,매운음식, 비빔국수나 과일, 베이커리류 엄청 먹어요 안먹으면 뭔가 매시꺼운 느낌 😅.. 영양분 필요해서 몸이 원하는것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먹고있어요

  2. 저도요…. 저도 몇 일 전에 임신사실 알았는데 오늘 거의 5끼 먹었어욬ㅋㅋㅋㅋ

  3. 저도 너무 배고파서 다섯끼에 간식까지 먹어요… 전 엽떡이랑 케이크, 그리고 고기가 땡겨서 매일 먹고 있네요 ㅜㅜ 저도 재택이라 살찔까봐 찾아봤는데 끼니 때마다 좀 적게 자주 먹고 20-30분 정도 산책하라고 하시더라고요…

  4. 단당류만 잔뜩 드셔서 빨리 배고파 지시는것 같아요. 단백질을 좀 더 챙겨드시는것이 어떨까요

  5. 아마 먹덧 공복덧 같이 오시나 봐요! 저도 그렇게 먹었다가 체중 증가가... ㅠㅠ 지금은 사실 상 호르몬 때문에 입 터져서 그런 거래요 오로지 살 찌려고... ㅠㅠㅠ 전 진짜 위 꼬일 정도로 배고파서 그냥 먹고 입덧 없어진 지금에서야 덜 먹는 중이에요 체중 증가 무서우면 3끼는 일반식 2끼는 식사 후 2시간 텀으로 간식 먹는 느낌으로 섭취하라 그러더라고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하면 원래 이렇게 배고픈건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