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어요 ㅠ 둘째 낳고 나니 진짜 쪼글쪼글... 그래도 어쩌겠나요 ㅠ 배 까지만 않음 되죵 ㅋㅋㅋ 나름 훈장이다 생각하고 살려구요 ㅎㅎ
2025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
둘째임신중인데 튼살이 너무 징그러워요 크게 파여서 흰튼살 됐는데 좋다는 흉터 연고써도 그대로고 좋은 방법없을까요? ㅠㅠ
댓글
3
튼살은 출산후에 병원가서 레이저 치료인가 받는게 제일 ㅠㅠ효과가 좋다고 하시던데..이건 살성 문제라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튼살크림은 생기기전에 예방만 해주는거라 없어지는 효과는 없다네요ㅠ

아... 저는 살성이 약해서요 ㅠㅠ 역시 병원밖에 없는 거군요 ㅠㅠㅠ
2025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