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육아고민

어린이집 대기

25년생 아기 200점인데 단지내이파트가 89명중 34순이면 (내년 3월입소 희망으로) 내년에 집근처로 과연 입소할수있을까요.. 이웃중 쌍둥이에 맞벌이인분도 대기던데..ㅠㅠ 차로 이동하는 거리 얼집으로 입소봐둬야할까요

댓글

2

  1. 근처 조금 멀어두 다닐만한 곳으로 알아봐두심이 좋아요~ 저도 1,2순위 못들어가구 결국 아무대나 들어갔는데 선생님들이 친정하시구 괜찮아서 만족하는 중입니다.^^

  2. 아앗... 힘드실거 같네요... 저희 첫째도 맞벌이인대 대기가 까마득하다가 둘째 생겨서 간신히 입소했어요... 그따 40번대였던가 했는데... 둘째가 봄에 생겨서 3월 입소는 당연 못했고, 9월입소도 못하다가 다음해 3월에 결국 만1세반으로 입소했어요... 지금 둘째는 첫째 다니는 얼집 대기걸었는데 아직도 2번이네요...ㅎ 내년 바라봅니다🥲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