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인데 3키로 쪘어요ㅋㅋㅋ입덧이 심하진 않았어서 그런지..먹덧 조금 있었구요ㅠ 그래서 저도 걱정은 되네요ㅋㅋ초산모인데 배도 많이 나온거같고ㅋㅋㅋ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몸무게는 엄마가 살찐거 맞죠,,ㅋㅋㅋㅋ
원래도2키로정도 찐 상태에서 임신을 했는데 12주차 첫날 몸무게재보니 1키로가 또 늘었네요 다이어트보단 건강관리도 할겸 한끼는 식단을 하고싶은데 그렇게 하고 자면 다음날 무조건 화장실을 못가고,,,,, 이렇게 매주 쪘다간 큰일날 것 같은데 화장실 포기해야할까요 ㅠ 아침마다 액티비아1개/사과넣은 그릭요거트먹고 저녁엔 청국장환 20알씩 먹고자는데 쉽지않네요 다들 얼마나 찌셨어요? 그리고 변비가 원래 초기부터 막 오나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똑같은거 병원에 물어봤는데 엄마가 살찐거래요 ㅋㅋㅋ 전 13주인데 6키로 쪘어요 먹덧때문에 ㅜㅜ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