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7개월인데 토쟁이에요저는 베이비룸 일찍 들여서 퀸사이즈 이불패드 깔아주고 하루에 한번씩 이불 세탁해요 옷도... 세장에 만원짜리 흰티 탑텐 폴햄이런데서 9장사서 토할때마다 갈아입어요 하루에 5장씩 갈아입을때도 있어요 이유식 시작하니 토도 알록달록해서 물에 헹궈서 뒀다가 세탁하고 .. 태어났을때부터 토쟁이여서.. 이제 그려려니 합니다용
2025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 아기 토
지금 열심히 기어다니는 아가입니다 이유식 후 소화되길 기다렸다가 방바닥에 둬도 계속 토해요.. 기어다니는거 때문에 배가 눌려서 그렇다는건 알지만 너무 자주 토하니까 제가 스트레스 받네요.. 시공매트를 해서 사이에 토하면 들어내고 닦아야하는데 닦고 말려서 끼워넣으면 토하고 기어다니면서 토하고 토한거 끌고다녀서 옷도 수시로 갈아입고 방바닥에 토 냄새도 많이나고 하.. 맘 같아선 뭐라하고싶어도 안 되고 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자주 토하는 아가들 꿀템같은게 혹시나 있을까요ㅠㅠㅠ 그냥 자주 닦아주고 하는수밖에 없나요..흡..
댓글
4
제가 쓴 글인줄..ㅠㅠ 트름 다 시키구 한참 있다가 내려놔두 게워요. 애기한테 토냄새나요...🥹 20분 넘게 30분 안아도 똑같구..먹은지 1시간 지났는데도 게우고...원래 신생아 때는 토 안하던 아기인데 ㅠㅠ 전 아직 방법 못찾았네요. 앉기를 바라야하는 건지(아직 혼자 못앉아요)
저는 무조건 아기15분~20분간은 앉혀두거나 세워서 안고걸어다녀요 그래야 막트림까지 다하고 안게워요!
꿀템은 따로 없지만..!'저는 아기 이유식 먹이고 의자 앉혀놓고 먹인거 정리하고 밖에 산책 나갔다가 매트에서 놀게해요! 그 사이에 트름도 하고 하니까 좀 괜찮는 것 같아요!
2025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