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5년 6월 베동

/ 육아고민

아기 우유 몇시에 먹여야하나요??

애기가 이제 돌이지나서 분유를 끊었어요 멸균우유를 먹이고있는데 현재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거든요 오전간식으로 우유를 보내고있는데 오후에는 언제먹여야할까요??ㅠㅜ 원래는 막수때문에 저녁을 5.30분 정도에 먹이고 7.30분에 막수했는데 이제 막수도 끊을 예정이라 현재 분유를 끊어서 막수시간에 우유를 줬는데 막수도 끊어야 한다고들 하셔서.. 일단 7시쯤에 우유를 주다가 끊으려고 하는데 오후이는 우유를 언제 줘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어린이집 4시 하원이라 하원하고 우유를 먹이고 저녁시간을 6시 이후로 늦출까요?? 그리고 막수를 하지말고 그냥 재우면 되나요?? ㅠㅠ 애기가 거의8기30분쯤 잠에들어요

댓글

1

  1. 돌 지나면 우유가 꼭 잠들기 직전 막수 역할을 할 필요는 없더라구요ㅎㅎ 하원 후 4시~5시쯤 우유 한 번 주고 6시쯤 저녁 먹인 다음 8시 30분에 재워도 괜찮아요!! 우유 때문에 저녁을 너무 늦출 필요는 없고 아이가 잘 먹고 잘 자면 그 리듬에 맞추시는 게 편하실 것 같아요ㅜ 막수도 서서히 줄이다 보면 생각보다 수월하게 끊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2025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