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월에 계류유산 후 소파술하고 오늘 임테기 딱 했더니 두줄 나왔어요 우리 좋은생각만하고 건강한 아기 함께 출산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두달전 계류유산했는데 바로 아가가 찾아왔어요
어제 희미하게 두줄 확인하고 오늘 조금 더 진한 두줄 확인했어요. 6월 첫째주에 소파술 진행하고 한번 생리를 지나 너무 빠르게 아기가 와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의사선생님은 두달 뒤부터 아가준비하라고 하셔서 조금 걱정이됩니다. 저번생리 마지막 날이7월 2일이라.. 이제 4주 2일-3일 정도 되는것 같아요 . 걱정이 되네요ㅠㅠ 이번에는 건강하게 분만할수 있을까요ㅠ
댓글
12

ㅠㅠㅠ 진짜좋은생각만 해요. 같은 시간을 보낸 분들이 참 많네요. 위로도 되고 응원도 되고..ㅠ 좋은생각만 하고 건강한 아가 만나요 우리💕
저도 4월 계류유산 소파수울하고 지금 4주차에요^^ 집에서 신생아 놀이하고 안정취하고 있어요~좋은생각 많이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화이팅👍

너무 잘됏네요 ㅠㅠㅠㅠ 신생아놀이 저도 해야겠어요. 출산까지 응원합니다. 우리 화이팅이에요😍
저 자궁각임신으로 응급수술 6월 17일 받고 한번도 생리 없이 다시 아가가 찾아왔어요. 오늘 촘파로 아기집 4mm확인하구 5주2일 추정. 4월4일 출산예정 얘기듣고왔어요~ 우리 이번엔 아가 소중히 건강히 잘 지켜내자구요. 화이팅!!

세상에..! 너무 다행이랄지 ! 엄마가 슬퍼할 새 없이 ㅠㅠㅠ 너무ㅜ감사하네요. 정말 귀하고 소중한 아가네요 ㅠ!!! 우리 정말 이번엔 잘 지켜내요 💕 저는 4월8일 예정일인데 정말 차이가 안나네요 ㅎ 축하합니다❤️❤️❤️화이팅!
축하합니다❤️

감사해요♥️저도 축하드려요🎉🎉
예쁘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너무 축하드려요🖤 건강을 두배로 더 잘챙기시면되죠😊 눕눕하면서 안정 취하세요! 반가워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불안한 마음이 날라가네요 ㅠ 참 감사합니다 저도 반가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