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음주 병원 예약해뒀고 오늘이 5주2일 인데 너무 걱정돼요ㅠㅠ 심지어 코로나 양성 나와서 열도 두통도 심해서 타이레놀로 버티는중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이 많아요ㅠㅠ
임테기로만 확인하고 다음주 병원에서 확인예정인데.. 주변에 안좋은 일있던 친구들도 많고 아직 안정기는 아니라 혹시나 하는마음에 여러가지 걱정이드네요ㅠㅠ 다들 그러신가요?
댓글
7
그 불안한 마음 너무 이해가 됩니다. 저도 아래 글을 적었는데 맘들의 따뜻한 위로에 불안이 날아가더라구요 좋은생각만 하고 맛있는 음식 드시고 :) 행복하게 아가를 기다려요 우리!
처음을 너무 3주따 빨리알아서 혈액검사 임신수치가완전 낮앗는데 지금 5주차로 아기집확인햇어요 ㅎㅎ 아가는 엄마마음을 알거에요 행복한 생각만 갖아요❤️
저는 임테기 확인하고 바로 병원가서 피검사했어요!! 담주에 아기집 보러가는데 너무 불안하시면 병원갔다오세요ㅜㅜ!! 걱정은 아가한테 안좋을테니까용
저도요… 친구가 유산을 두번해가지고.. 좀만 문제 있음 유산 검색해서 보고 있네요ㅜㅠ 기형아 걱정에;; 참 좋은 생각만 해야하는데 어렵네요. 일단 토요일에 검진 받으러 가는데 그때 아기 보면 좀 안심 될거같아요. 이쁜 아기 태어나서 웃는 좋은 상상도 늘려가는 연습도 필요한거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