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까지 이래도괜찮을까요ㅠㅠ (입덧)

하.... 이제 9주5일차에요... 5주부터 시작된 입덧이... 나아지려나싶던 입덧이!!! 갑자기 토덧으로 바꼈어요 이석증 증상까지 같이와서 아주 환장콜라보입니다ㅠㅠ 누워있다가도 예고없이 올라오니 죽겟어요 안그래도 얼마못먹었는데 3일전부터는 정말 하루에 멜론 1/3통하고 토레타 반통안되게? 나머지는 과자하나씩먹고버티고있어요 더먹고싶어도 아주 올라옵니다ㅠㅠㅠㅠㅠ 차라리 배고픈게 덜나오고 속이낫더라구요 오늘은 너무어지러워서 결국 수액맞고왔어요.. 다행히 일은하지않아서 하루종일 누워있네요 애기는 알아서 엄마꺼 잘꺼내먹는다지만 슬슬 걱정이너무되네요 이제 난황도 사라졌을거같은데ㅠ흡 둘째는 확실히 없을것같네요.................

댓글

14

  1. 입덧약 먹고 계시죠? 안 먹으면 더 심해지고 의사 샘도 안 먹을 이유없다고 먹고 컨디션 회복하라 하시더라구요 ~ 저도 토레비 먹고 어떤 날은 루이보스차 먹었는데 그것도 토하더라구요 컨디션 따라 매일 다른 거 같아요 지금 12주짼데 여전히 하고 있슴다 적응되어서 그런가 이젠 적당히 자주 먹으려 노력! 하고 토나오면 토하고 할 일하고 그러네요 인간은 적응의 동물 ,,,, 힘냅시당!!

    1. subcomment icon

      한알로버티다가 결국 4알로왔어요... 바우처가 녹아내리네요 흡

  2. 저는 지칠때까지 토를 하면 차라리 속이 나아지더라고요 ... 지칠때까지 합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흐아ㅠㅠㅠ

  3. 저는 12주인데 저녁에 난리도 아니에요 토덧 때문에......ㅠㅠㅠ 입덧약먹어도 안들어서 미칠것같아유ㅜㅜㅜ

    1. subcomment icon

      제발 약효과 제대로받았으면...

  4. 전 10주3일찬데....5주부터 계속 토덧....오늘은 한끼도 먹은거없이 위액만 쏟아내고 아이들 둘케어하다 힘없이 침대에 이제야 누웠네요...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진다하니 같이 힘내보아요..ㅠㅠ화이팅!!

    1. subcomment icon

      아니세상에 그와중에 아이들케어 실화인가요😢😢😢

  5. 맞아요ㅠㅠ 저는 12주인데... 언제 끝날까 미칠 것 같아요ㅠㅠ 약 먹어서 그나마 나아진거지만 이 울렁거림과 체한 느낌, 구토는 매일 같아서 삶의 질이 너무너무 떨어져요 언젠가 끝날 날을 기다리며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먹는걸 엄청좋아하는데 정말 삶의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