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바나나랑 우유 갈아마시고 있어요..근데 아무래도 운동을 어느정도 해야 되더라구요🥲 야채도 챙겨먹을려구 하고 있는데 잘 안되네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오신분없을까요
점점 쾌변을 못하는 날이 늘어나고 있어요 유산균도 지속적으로 먹고있은데 벌써부터 이러면 ㅠㅠ 안될거같은데 따로 드시는 유산균이나 식이요법 잇으신가요?
댓글
3
키위 매일 2알씩 드세요! 효과좋아요
저도 변비가 있어서 유산균 챙겨먹으면서 식이섬유 위주로 먹으려고하고있어요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