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공복이면 속이 안좋다가 뭐 들어가면 괜찮으신가요 ?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이제 막 10주차 접어들었습니다! 임신 증상이 정말 하~~나도 없어서 사실 지금도 매일이 불안해요ㅠㅠ 해외살아서 춈파도 자주못봐서 더 불안 ㅠㅠ 쥐어짜서 증상이 있다 생각하는건 배고픔인데 걍 미칠정도로 고프진않고 적당한 배고픔이 임신전도다는 자주있는것같아요. 그렇다고 안먹으면 속 울렁거리고 먹덕처럼 그러진않아요;; 그래도 이걸도 입덧 증상이라 할수있을까요...? 뭐라도 증상을 만들어야 좀 덜 불안한것같아요ㅠ
댓글
10
탈퇴한 유저
공복이면 속이 안좋다가 뭐 들어가면 괜찮으신가요 ?
탈퇴한 유저
아뇨 공복에도 딱히 속이 안좋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냥 배고프다 생각하는 정도?ㅎㅎ 증상이 이래 없어도되마 싶네요~~~😂😂
탈퇴한 유저
아앗 그래도 괜츈할꺼예욤 저도 토덧이엿다 먹덧으로 바뀌더니 지금은 그냥 배고플땐 배고프다라고만 느껴지고 있는데도 잘 있다고 하더라구욤ㅎㅎ
부러워요! 저는 저녁먹고나서 자기전까지 속이 넘 안좋아서ㅠㅠ .. 입덧없어도 괜찮으니 넘 걱정마셔요!
탈퇴한 유저
이러나 저러나 엄마되는게 걱정투성이고 힘드네요ㅠㅠ 네!! 감사해요!! 좋은 생각하면허 버텨봐야겠어요~~^^
우리아가들 엄청 순둥할듯합니당ㅋㅋㅋㅋㅋ 입덧없음에 너무 감사합니다>.< 🤍🤍🤍🤍 즐겨요함께 ㅎㅎㅎㅎ
저도 입덧 1도없어용..ㅎㅎ 정말 임산부아닌거같은^^;; 밥도 잘먹고, 꼬박꼬박 신랑 도시락도 싸주고 ㅎㅎㅎㅎㅎ 밥냄새도 하나도 안역해요. 한번씩 냄새덧..때문에 올라오긴하지만, 참을만해요 ㅎㅎ 의사쌤이 뱃속아기가 너무 순둥해서 그렇데요^^ 아기도 물론 폭풍성장중이구요!!ㅋㅋ 입덧이 뭔지 모르는 1인입니당ㅋㅋㅋㅋㅋ 이순간을 즐기자구요^^*
탈퇴한 유저
와 아기가 순둥이라 그런거면 너무 귀여운데요?ㅎㅎㅎ장말 그무엇도 어느 냄새도 저를 역하게는 안하네요ㅠㅠ 뽀또 폭풍성장 넘 축하해요~~ 우리아가도 폭풍 성장했음 좋겠어요^^
입덧 없는거 완전 축복이래요!!저도 입덧 없기도하고 걱정되서 병원다녀왔는데 너무 건강하게 잘 크고 있더라구요:) 엄마가 마음편하게 지내고 잘 먹는게 아가한테 젤 좋대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탈퇴한 유저
위안되네요 감사합니다:) 빨리 춈파봐서 아기가 잘 자라고있는지 확인하고싶어요ㅎㅎ 아기가 잘있는거 보면 그제서야 입덧없는게 축복이라는걸 느낄수있을것같아요ㅎㅎㅎㅎ 둥둥맘님도 마지막까지 이쁜 생각하며 잘 지내봐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