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부터 입덧 사라진다더니...ㅠㅠㅠ

저는 5-6주차에 입덧 피크였고(그래도 토하거나 쓰러지거나 하진 않고 계속 속 느글+오한 정도) 8주차 이후부터는 거의 입덧이 없다시피 잘지내서 맨날 밥도 두세공기씩 먹고..ㅋㅋ 그랬어요 이제 12주차 되어서 이렇게 입덧이 끝나는구나~ 했는데 어제 저녁부터 토할거같이 속이 안좋고 두근두근 하더니 오늘 아침에 어지러워지면서 숨이 가빠지면서 정말 토할거같아서 주저앉고 그랬네요..ㅠㅠ 다행히 시간 좀 지나니까 괜찮아지긴 했는데.. 정말 임신기간은 잠깐도 안심할수 없나봐요ㅠㅠ

댓글

7

  1. 와 ㅠㅠ 저도요 ㅠㅠ 저 9주차에 입덧 갑자기 사라지신 분 있는지 글 올렸었는데 10주차에 다시 심해졌다가 12주차에 약해졌다가 13주 다시 심해졌어요 ㅜㅜ

  2. 저 13주차인데요 .. 12주차들어서부터 너무 좋아져서 입덧 끝났네 했는데 방금 두번이나 토했어요 ㅠㅠ

  3. ㅠㅠ 저도 9주차때 나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울렁거림이 왔어요 ㅠㅠㅠ

  4. 정말 눈치채지 못할정도로 조금씩 좋아지는거 같아요 좋아지실거에요! 저는 아직 속 깝깝하고 안내려가는 건 있지만 이제 웬만큼 잘 먹네요. 13주차에요 ㅎㅎ

  5. 헉 저랑 시기가 비슷한데.. 입덧이 다시 오는군요 ㅠㅠㅠㅠ 저도 4주차때부터 시작해서 8주에 끝났거든요.. 지금 10주인데...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