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ㅠㅠ 저도요 ㅠㅠ 저 9주차에 입덧 갑자기 사라지신 분 있는지 글 올렸었는데 10주차에 다시 심해졌다가 12주차에 약해졌다가 13주 다시 심해졌어요 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부터 입덧 사라진다더니...ㅠㅠㅠ
저는 5-6주차에 입덧 피크였고(그래도 토하거나 쓰러지거나 하진 않고 계속 속 느글+오한 정도) 8주차 이후부터는 거의 입덧이 없다시피 잘지내서 맨날 밥도 두세공기씩 먹고..ㅋㅋ 그랬어요 이제 12주차 되어서 이렇게 입덧이 끝나는구나~ 했는데 어제 저녁부터 토할거같이 속이 안좋고 두근두근 하더니 오늘 아침에 어지러워지면서 숨이 가빠지면서 정말 토할거같아서 주저앉고 그랬네요..ㅠㅠ 다행히 시간 좀 지나니까 괜찮아지긴 했는데.. 정말 임신기간은 잠깐도 안심할수 없나봐요ㅠㅠ
댓글
7
저 13주차인데요 .. 12주차들어서부터 너무 좋아져서 입덧 끝났네 했는데 방금 두번이나 토했어요 ㅠㅠ
ㅠㅠ 저도 9주차때 나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울렁거림이 왔어요 ㅠㅠㅠ
정말 눈치채지 못할정도로 조금씩 좋아지는거 같아요 좋아지실거에요! 저는 아직 속 깝깝하고 안내려가는 건 있지만 이제 웬만큼 잘 먹네요. 13주차에요 ㅎㅎ
헉 저랑 시기가 비슷한데.. 입덧이 다시 오는군요 ㅠㅠㅠㅠ 저도 4주차때부터 시작해서 8주에 끝났거든요.. 지금 10주인데...ㅠ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