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되야 정확하다던데 .. 저도13주에 공주라고 말해줬어요 근데 저희 주치의 쌤이 나중에 고추 툭 튀어나오는 반전이 있을수도 있댔는데.... 기대해봅시댱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2일 성별반전 있을까요?

딸하나 둔 엄마인데 오늘 병원가니 딸이라고 확실하다고 하시는데ㅠ 지금 벌써 확실할수 있나요??ㅠㅠ 딸때랑 입덧이랑 증상이 너무 반대라 어른들도 아들이다 하셔서 저도 딸하나 아들하나인가부다 좋아했는데 딸도 좋긴하지만 혹시 반전 있으셨던분들 계실까요?ㅠ 초음파사진은 엉덩이 부분이에요
댓글
2
사진이 너무 흐려서 안보여요ㅜㅜ 근데 성별확정짓기는 좀 이른시기이긴한데 간혹 여아들 빨리 성기들어가면 확인되기도해요 저희둘째딸도 그랬어요~ 그리고 먹는타입으로 성별 예측하는건 진짜 아이들마다 다른듯요;; 저도 둘째 임신때 입덧도 없고 고기만먹고 안가리고 잘먹고 태몽도 아들이여서 아들일거랫는데 딸이였어여 ㅋㅋㅋ 그리고 지금 셋째 아들임신중인데 되려 셋째가 입덧 심하고 딸일까봐 걱정했네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