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유니폼 걱정이예요ㅠㅠ 지금고 바지 지퍼 반쯤 내리고 지내요 ㅋ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들 ..!! 배가 점점나오는데 근무복 고민이에요
내일이면 12주 됩니다 병원 사무직 근무중인데 배가 점점 나오고 있어서 임부복을 사달라고 해도 될지 고민이 되네요 사복을 입는다고 이야길 해야하나.. 윗 상사가 남자분이라 ㅠㅠ 어떻게 말해야될ㅈ ㅣ 답답하네요
댓글
4
전 개인병원이라 사주지도 않아서 개인적으로 사야해여ㅜㅜㅜㅜㅜ
상의만 입는게 가능하다면 상의만 입고 하의는 입부복으로 슬랙스 그런거 입으면 안될까용~~?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한번 상의해보셔요!
저두 병원사무직이예요~ 유니폼은 진즉에 낑겨서 사복으로 검은색 라운드넥 원피스입구 일하구있어용 그냥,,유니폼이 불편해서 그런대 단정한 사복입어두되냐고 여쪄보셔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