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부산 강서구 쪽이나 김해

집이 부산 강서구이고 김해도 인접한데 병원 어디로들 다니시나요? 조리원도 생각하니 골치가 좀 아파요 😂

댓글

7

  1. 전 덕천 사는데 미래여성병원 다니다가 본가가 김해라 우리여성병원 5과 원장님으로으로 옮겼는데 너무 친철하세요😀 병원사이즈는 미래여성병원이 압도적입니다..!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명지 살아요! 저도 병원 알아보다가ㅠ 명지는 싫고 당리ㅇㄷㅅ, 괴정 ㄴㅂ 고민하다가 결국 덕천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화명이나 덕천쪽으로도 많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화명이나 덕천은 어디 병원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화명 일신기독/ 덕천 미래로 / 덕천 미즈웰 이렇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미래로 가려고 예약해뒀어요~ ㅎㅎ

  3. 저 강서구 살다 창원이사왔는데 첫째 강서구 명지에 웰하이에서 낳고 조리원 다 했어요~ 간호사들도 친절하고 다 잘해주셔서 불편한거 없이 잘했네요~ 근데 강서구는 웰하이 말고는 병원이 없어서 차라리 하단쪽으로 나가시거나 김해쪽으로 가시는게 나을수도 있어요~ 김해는 프라임 많이들 다니시더라구요~ 혹 웰하이 다니실거면 서형주원장님이 제일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지금 웰하이 서원장님 진료보는데 혹시 조리원도 괜찮았나요???

    2. subcomment icon

      조리원도 괜찮았어요~ 방은 그렇게 막 좋진않은데 음식도 쏘쏘했고 마사지나 그런게 마음에 들었어요~ 첫애때라서 솔직히 조리원 어떤지 모르니 그리 불편하거나 안좋다라고 느끼진않았어요~ 근데 조리원 가실려거든 돈 더주더라도 부산에 잘하는곳 많으니 다른곳 가보셔요~^^ 그리고 화명쪽은 화명일신도 괜찮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