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쪽이 잘안보여서 헷갈리네요 이사진말곤 없을까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일까용??? 아직 좀 이르긴 한데 (12주5일차)

지금은 13주 5일차이지만 일주일 전 기형아 검사 가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ㅎㅎ 의사 선생님의 딸의 가능성을 보셨는데 어때 보이시나용?
댓글
2

많이 움직여서 캡처하기가 힘드네용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