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둘때째 괌다녀왔는데 너무좋았어요~잔잔한 그 에메랄드색바다 그립네요~~셋째는 후꾸옥알아보고있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19주쯤 11월말인데 태교여행 준비하려고 하는데 괌이나 일본 오키나와 쪽 갈까하는데 추천하는곳 있을까용~?
댓글
7

오호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괌에서 할거는 많지얺죠?! 음식은 맛난거 많나용?

네 할거는 많지않지만 열심히 쇼핑하고 쉬다왔어요 ㅎㅎ종일 바다안에있어도 질리지않았어요ㅎㅎ음식은 크게 기대 안하고 가시는게..느끼한음식잘드시면 괜찮겠지만..저흰 한식당만찾아서 먹었어요~
저는 첫째때 16주에 오키나와 다녀왔었는데 여유있게 조용히 다녀와서 좋았었어요~ 일단 거리가 가까워서 부담이 적었던게 제일 ㅎㅎ

지금 오키나와 직항없이 80정도네요 ㅠ 엄청 올랐나봐요..
태교여행은아니었지만 저는 오키나와여행이 정말 기억에남구ㅎㅎ 좋았어요~ 태교여행으로도 좋을것같아 추천해요

저희는 오키나와에서 만난 부부랍니다~ ㅋㅋㅋ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