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손싸개 발싸개 모자 베넷 턱받이 5종세트와 퍼즐 큰거 했네요 이제 토끼신발이랑 인형 도전이요 뜨개질 잘하시네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없는 솜씨 부려가며 태교중ㅎ

다른분들은 뭐로 태교하세요?ㅎ
댓글
4

엄청 부지런하시네요!! 바느질 너무 어렵던데ㅡㅠ
저는 보건소에서 만들기를 주셔서ㅎㅎ 그거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핸드크림 만들기, 비누만들기 이런거요 ㅎㅎㅎ

오ㅎㅎ보건소에서 그런것도 주고 좋은데용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