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들 밑에갔다가 위에갔다가 그래요원래~ 나중에 주수 더 차면 방광쪽까지 내려갔다 명치까지 올라갔다 난리도 아닐거에요 그러니 걱정마셔요~ 그건 그냥 아기가 거기가 편해서 있는것뿐이니^^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가 너무 밑에있데요ㅠ0ㅠ
오늘 12주 0일이라 1차 기형아 검사 받으려고 검진 받았는데 태아가 밑에 내려와있다 하네요... 이런 진단(?) 받으신 분 또 계신가요.. 위험하다 이런말은 안 하셨지만 괜시리 불안해서요🥲🥲🥲 아가가 위로..? 올라갈 수 있는 방법이 또 따로 있을까요...?😭😭
댓글
4

상상하니까 뭔가 귀엽네요🤣 초산이라 괜한 걱정이 많네요 하나하나 신경쓰이고 감사해여 덕분에 마음이 편해졌어요🥰
저도 어제 11주6일 이라 1차 받고 왔는데 애기가 제 치골쪽에 콕 박혀있더라구요ㅠㅠ 근데 별말씀 안하셨어요~괜찮지 않을까요?^^;

아하! 저도 별 말은 안 하셨는데 먼가 아이가 자리를 잘 못 잡나 해서ㅜㅜ 괜찮은 건 가보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