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도 먹어도되는 약인데 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
조심한다고 했는데 감기에 걸려버렸네요 ㅜ ㅜ 가뜩이나 잠 못자는데 ㅜ ㅜ 기침땜에 더 못자요 ㅠ 병원가도 가글정도의 약만 처방해주시고… 죽겠네요 ㅜ ㅜ
댓글
4
다른 약도 안전한 걸로 처방이 가능하던데요! 저는 대학병원 다니는데 시럽이랑 알약 처방 받아서 먹고있어요!
생강차나 배도라지청 따뜻한거 많이드세여ㅠㅠ

네 ㅜ ㅜ 감기 조심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