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셨겠어요ㅠㅠ그래도 이상없으셔서 넘 다행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하혈로 응급실 다녀왔어요
갑자기 카톡이 먹통이네요..?? 그건그렇고 제목 그대로 정오쯤 일어나서 평소와 같이 소변보고 대변보고 아래쪽 씻고 침대에 앉아있는데 바닥에 시뻘건피가 크게 두방울 뚝뚝 떨어져있는걸 보고 헉..? 일어서서보니 침대시트가 젖어있더라고요; 서 있는데 계속 뚝뚝.. 다리타고 두세방울 정도 흐르더라고요 얼른 물기로닦아내고 토욜이라 다니는 병원 응급실로 갔어요. 임신기간 내내 하혈은 첨이라 많이놀랬지만 침착하게 행동했어요 가는 내내 태동도 있었고요.. 다행히 조산기도 전혀없다그러시고 양수검사도 정상 경부길이도 오히려 좀더 긴편이라그러시고 아가도 잘 놀고있다그러고.. 피가 뚝뚝떨어질정도면 자궁 질? 내에 피가 흥건히 고여있어야 정상이래요 그런데 전 두번이나 닦아내고 보여주시더니 조금도아니고 아예 피가없다고.. 이상하다고.. 항문아니면 소변에서 나온걸수도 있다고 그런데 항문은 진짜 아니였거든요..ㅎㅎ 제가 하혈한거보고 거울로도비춰봤었구요.. 그냥 어제 무거운걸 좀 들어서 일시적으로 나왔던건가 싶고.. 제가 담주 월욜 정기검진가는 날이라 산모가 원하면 그때까지 입원하고 편히쉬다 퇴원하고 진료보고 가도된다그러는데 그냥 집에오고싶어서 왔네요ㅡ 밤에 또 피가보이거나 내일그러면 어쨌든 피가나왔다는게 정상은아니니 지체없이 입원해야할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집에가더라도 입원했다 생각하고 누워서 푹쉬래요 ㅠㅠ 우선.. 하혈이 첨이라 넘 놀랬고요 조산기있음 어쩌나했는데 그런게 아니고 다 괜찮다그래서 한시름 놨어요.. 이젠 진짜 조심조심 살살 걸어다녀야겠어요 무거운거도 아예들지말고.. 🥲 요근래 스트레스받는일이 좀 많았었는데 그런것도 없잖아 있었나바요.. 나에게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ㅠㅠ 모두들 몸조심하세요 아니 몸을 사리세요..!!
댓글
6
엄청 놀라셨을 것 같아요ㅠㅠㅠ 그래도 이상 없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아이고ㅜㅜ놀라셨겠네요ㅜㅜ몸이 제가 생각하고 느끼는것보다 약하더라구요...저도 중기들어 안정기라고 막 다니다가 일주일 병원입원하고 나왔어요 막달까지 건강관리 잘해야할거같아요 화이팅하세요!
ㅠㅠ놀라셨겠어요 ㅠㅠㅠㅠ푹쉬세요
넘 놀라셨겠어요 ㅜㅜ 하혈이라니.. 그래도 이상이 없다니 다행입니다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