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어머 이곳은 혹시 안동아닌가욤?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을만끽했어요 🤎

임신하고나서 처음으로 친구 결혼식 갔네용 ^^ 오늘로 27주1일차 먼 거리가 아니라 같은 지역에서 해서 부담없이 다녀왔어요 구두신고가서 걱정 쪼끔 했지만 산책하는데는 무리없이 괜찮더라구요 오랜만에 꾸미고 차려입고나갔는데 날씨까지 아주 굿! 기분전환 제대로 하고왔습니당 🤎
댓글
16

엇 안동 맞아요^^ ㅋㅋㅋㅋㅋㅋ혹시 안동맘이신가욤!

넹!!! 저는 예정일이 1월16일이에욤!!

우앙 전 1월 14일 입니다 ^^ 반가워요 진짜 !!

어디병원 다니세욤?

전 안동병원이요 으뜸이님은용 👀

저는 성소병원이욤~ 토랑이맘님은 사진보니까 엄청 날씬하시던뎅~! 부럽네욤~^^

에이 아녜요 ^^ 감사합니다 으뜸이님의 소식도 많이 올려주세요 😘
오. 넘 예뻐용

그죵 날씨 굳 감사합니다 🥰
사진너무이쁘게잘나왔어요 ㅎㅎㅎ 임신해도 티가 전혀 안나시는거같아요

진짜 햇빛에 강물반짝반짝 구름도 이쁘고 기분좋아지는 시간이였네요 ^^ 네 별로 티가 안나는것 같아요! 펑퍼짐한거입음 다들 잘 모르시더라구요🥲
27주차이신데 티가전혀안나내요 하늘도 맑고 햇살도좋고 사진은 그림같아요~

실제로 보면 입체감이 있는데 ㅋㅋ 주수에 비해선 안크긴해용😶 오늘 날씨 햇살 바람 다 너무 좋더라구요 ^^
어머나 ! 너무 이쁘세요 👍🏻 배가 하나도 안나오신거 같아요 저는 누가 봐도 만삭인데 으하하 이쁜 주말 보내세요 😁

날씨랑 색감이 다했어요 ~~~🤎 플리츠 원피스라 옆에서보면 티가나융 ㅋㅋ 감사합니다 뚜디님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